우리의 강점을 갈고 닦는 일
워로브라더스 브랜드 매니저의 이야기
Q. 곽프로님은 어떤 사람인가요?
곽. 축구와 헬스를 좋아하는 워로브라더스의 브랜드 매니저입니다.
사나워 보이지만 물지 않구요. 강아지와 산책하고 쇼핑하는 걸 좋아합니다.
Q. 일에 있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곽. 저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관계 구축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이커머스 기획전에 참여하고 블로그나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워로브라더스의 브랜드를 알리고 있어요. 필요하다면 직접 세일즈도 진행합니다.
매출의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플랫폼에서 우리 브랜드의 충성 고객들을 찾고 소통하는 것이 중요해요. 여러 활동들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Q. 워로브라더스에서 브랜딩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곽. 워로브라더스의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고 싶어해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정답은 없습니다. 고객 중심의 사고 방식과 빠르게 혁신적인 브랜드 전략을 전개하는게 핵심이에요. 워로브라더스는 강력한 충성 고객 클러스터를 강점으로 가지고 있는데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대표님과 직접 일하면서 많은 인사이트를 얻고 사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할 수 있는 점도 제게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Q. 워로브라더스에서 어떻게 성장할 수 있나요?
곽. 저는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직접적인 피드백을 얻고,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어요. 새로운 전략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얻는 경험과 지식은 제 커리어 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입사한 이후부터 동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어요. 모두 함께 일하는 분위기 자체가 변화를 함께 만들어간다는 느낌을 줘요. 이 부분이 정말 저를 기쁘게 해요.
Q. 마지막으로 가장 즐거운 순간은 언제인가요?
곽. 사업 운영 경험이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일해 배울 것이 많고, 저도 사업을 하고 싶기 때문에 많은 인사이트를 얻고 있습니다. 제 꿈에 다가가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때 가장 즐겁다고 생각하고 있어요